지난 일요일부터 4일동안 규슈에 갔다왔습니다
가기 전날 유후인/벳부에 가려고 산큐패스를 사려고 보니 국내에서 사는건 이미 시간이 촉박하여 구매하지 못하고 마이리얼트립어플에 가입해서 인디고트래블에서 진행하는 다자이후/유후인/벳부투어다녀왔습니다.
산큐패스는 국내 구입시 6만원선
일본 국내 구입시 2만원정도 더 비싸구요
유후인 왕복 버스표만 구입시 6만원정도입니다.
미리 계획하시는 분들은 산큐패스를 이용하면 좋겠지만 저같이 게으른 여행자는... 이틀전에 투어를 예약해서 운좋게 비어있는 자리로 갈 수 있게되었습니다.
인디고트래블에서 39,000원 이었는데 회원가입하여 2천원 쿠폰쓰고 37,000원에 예약했습니다.
오늘은 벳부 가마도지옥 업로드하고
유후인/다자이후도 차차 업로드 하겠습니다^^
벳부에는 지옥온천순례라고 7개의 온천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하나인 가마도 지옥에 다녀왔습니다.
뭉쳐야 뜬다에 나왔던 곳이기도 하구요.
가마도지옥에서 일하시는 분이
담배연기와 온천의 수증기가 만나 연기가 발생하는 쇼(?)같은걸 보여주십니다. 한국말 하시는데 재미있었어요.
그치만 뭔가 경상도 사투리같은 느낌이^^
온천에 들어가자 마자 유황냄새가 엄청나구요.
입장료는 500엔입니다. 기념품으로 유황액같은걸 파는데 가루이면 사올까했는데 액체라서 못사왔어요. ㅠㅠ
안에 온천계란도 팔구요 족욕도 가능해서 저는 계란 한 알 먹고 잠시 족욕을 했습니다. 부들부들하니 좋더라구요. 아 온천계란은 흰자는 소금 노른자는 간장을 찍어먹는다고하더라구요.
가마도지옥 내에는 온천수 미스트 쬐기, 온천수 시음이 있습니다. 온천수 시음은 80도가 넘는 물이니 호호 불어드셔야 합니다. 온천수를 마시면 10년이 젊어진다는 속설이 있어서 아주머니, 아저씨들은 꼭 시음을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 이유는 온천수에 수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세포를 활성하는데 도움을 주긴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가마도지옥의 사진 몇 장 첨부하겠습니다~
황토색의 온천은 온도가 90도가 넘어가고 깊이는 3-4m정도 된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하죠.
'해외여행 > 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여행] 걷기만해도 좋아! 소호, 노호, 포호 (0) | 2018.10.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