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평택헤어샵] 토리헤어 소사벌점

자라나는 머리머리 염색하러 토리헤어 소사벌점 다녀왔습니다.
그냥 염색약 사서 집에서 할까... 하다가 어두운 갈색으로 할까봐 욕실 더러워지는거 싫어서 미용실로 갔습니다.
한 3개월 전에 어두운 갈색머리로 염색을 했었는데 5,6월에 수영장에 다녀서 아무래도 수영장 소독제때문인지 수영다니면 염색물이 엄청 금방빠져서 어두운 갈색도 한달지나면 밝은갈색이 되어있어요 ㅠ...
수영 관둔지 두달됐고 새치가 스멀스멀 올라와서 가을을 맞이 할 겸 어두운 갈색으로 체인지 했습니다.

아래의 3장은 토리헤어 평택점 페이스북에서 퍼 온 사진입니다.



입구




좌석이에요.
소사벌 크리스피도넛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매장은 넓어요~
평일에 방문했는데 미용사분들이 3~4명은 계신 것 같았어요.
원래는 리차드를 계속 다녔었는데 담당해주시던 선생님께서 출산으로 그만두시고 안돌아오셔서 미용실 유목민입니다. 여기갔다 저기갔다.





뭐 특별한 색으로 할꺼였으면 아마 다른데 갔었을텐데 토리헤어를 간 이유는 가격!!!
전체염색도 3만원!!! 핵쌈!!!
아래는 가격표이구요. 염색약은 좋은건 비싸대요.
그렇지만 현재 나쁘지 않은 머리결을 가지고 있어서 저는 그냥 3만원짜리로 했는데 만족해요!
몇 번 감으면 빠질 것 같긴 하지만 미용사분께서 밝은염색 할거면 4~5개월 뒤에 해야한다고 그러셨어요.

주차는 지하에 하시면되고 노멀요금은 한시간, 스페셜은 두시간 반이라고 하네요. 음료는 셀프^.^

아! 그리고 다른미용실처럼 시술끝나고 머리에 에센스같은걸 발라주시진 않고 에센스스프레이? 두번 뿌려주셨습니다. 뭐 이건 제가 집에 와서 바르면 되니까요.




햇볕에 비친 색은 밝은 갈색같지만 사진으로 보이는거랑 달라서 거울보면 그냥 어두운 갈색이에욤!
앞머리도 자를까 했지만... 더 추워지면 자르려구요.

시술시간은 한시간? 정도 걸렸구요. 머리를 아주 시원하게 감겨주십니다... 굳굳




까만색으로 새치염색을 해야한다 하시는 분들이나 기본적인 어두운 갈색같은거 하시려면 저렴한 가격에 염색가능한 토리헤어 (기장추가비용 없대용) 추천드려요~